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기

대구 칠성동 도와 커피 / 커피+케이크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칠성동에 있는 도와 커피!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일단 커피+케이크가 아주 맛있는 집입니다.

 

자 그럼 순서대로 리뷰해 보겠습니다~

 

일단 위치입니다. 지도를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주차인데요.

 

여긴 어린이 보호 구역이다 보니...... 정차 주차 하기가 정말 안좋은게 단점입니다.

 

그래서 약간 걸어 오실 생각하고

 

바로 윗길로 가시면 주차할 곳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주차 하고 한 3분정도 걸어 오시면 됩니다.

 

다음은 가장 중요한 가게 메뉴입니다.

 

메뉴가 꽤 많이 있구요~

 

맛있는게 아주 많은 가게 입니다.

 

저는 꽤나 자주 가는 가게 이구요~

 

항상 갈때마다 케이크를 종류별로 먹어보고 있습니다.

 

모든 케이크가 다 맛있어서 다 드셔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ㅎㅎ

커피 사진이 없긴 한데 커피도 아주 맛있는 집이에요.

 

커피 먹을때 마다 사진을 깜빡하고 못찍었네요...

 

사장님이 커피에 대한 연구와 노력을 열심히 하시는 분이니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나머지 사진은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가게 입구 입니다.

 

인테리어가 이쁘게 되어 있네요.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깔끔하니~ 쉬기에 좋습니다.

 

카운터가 보이는 위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깔끔하게 잘 정리 되어 있는 가게입니다.

 

 

자 오늘은 대구 칠성동에 있는 도와 커피에 대한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지나가다가 한번씩 들려도 좋고~

 

커피가 생각난다면 들려도 좋고~

 

케이크가 생각난다면 들려도 좋은 가게입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