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기

대구 봉리단길 이자카야 추천 맛집 [와뿌라]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일상 일기겸 리뷰를 적어보러 왔습니다.

 

저는 아직 광고를 받을 레벨이 아니라 가보고 괜찮은 집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봉리단길에 있는 이자카야 추천입니다~

 

일단 저는 항상 주차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주차 정보를 먼저드리면

 

도로가에 공영 주차장이 있습니다. 아마 7시 이후로는 무료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밤에 가시면 주차하는데는 전혀 문제 없으며 주변에 차를 댈곳도 꽤 많은 거리 입니다.

 

다음은 위치 정보이죠!

위치는 지도를 참고 바랍니다.

 

다음은 가게 사진입니다~

입구입니다. 밖에서 메뉴도 볼수 있어요.

 

메뉴도 찍어봤습니다.

 

몇개 빼고는 거이다 먹어본거 같은데 아직까지 실패한 음식은 없었던거 같네요. ㅋㅋ

 

가격도 일식집 치고는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 합니다.

 

외부 인테리어도 꽤나 깔끔하게 되어있구요~ 내부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내부 사진 보시죠~

 

내부도 깔끔하고 자리는 10자리정도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일요일 저녁이였는데 사람이 꽤나 많더라구요.

 

장사가 잘되는 편이니 혹시나 가실때 자리 있는지도 확인해 보셔야 할것같아요.

 

이 메뉴는 닭껍질고기만두와 유린 교자 입니다.

 

둘다 맛있게 먹었으며 술안주로는 딱인거 같아요~

 

그리고 양파도 주다 보니까 느끼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타코야끼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타코야끼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가스오부시도 많이 뿌려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닭다리살 와사마요입니다.

 

이것도 아주 맛있었는데 친구놈이 엄청 빨리 먹어서 많이 못먹어봤네요 ㅋㅋ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은 하이볼 두잔~

 

저는 술을 잘 못해서 하이볼 한잔이면 딱인데요.

 

이것도 술이 약한 사람이 마시기엔 좋은거 같아요.

 

괜찮은 이자카야가 찾기가 힘든데~ 저는 동네 근처에 좋은 가게가 생겨서 좋네요.

 

혹시나 봉리단길에 오시게 된다면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