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기

대구 남구 대백프라자(대봉교) 근처 탑보이스 동전노래방

자 오늘은 대구 남구 대백프라자(대봉교) 근처에 있는 탑보이스 동전노래 연습장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일단 처음은 당연히 위치죠!

 

대봉교역에 내려서 2-3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있습니다.

 

걸어가면 3분정도 거리네요.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주변에 아파트 근처에 라인이 있는 주차장이 꽤 있어서

 

주차할 곳은 많은 편입니다.

 

골목이라고 하기엔 들어가는 길이 꽤 큰편입니다.

 

형제 닭발을 찾으셨다면 직진 쭉~ 하시면 있습니다.

조금 들어오면 밤에는 간판이 잘 보이기 때문에 찾기 쉽네요.

 

낮에는 홀마트를 찾아서 가시면 될거 같습니다.

 

마트 옆에 들어가는 입구가 있네요~

 

2층에 입구가 있습니다~

 

엘레베이터도 있구요. 가까워서 걸어서 올라갔습니다.

 

 

 

 

입구로 들어오면 카운터가 있네요. 

 

인형들도 꽤 있고 이용 방법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동전노래방이야 뭐~ 어차피 코인 넣고 노래부르면 되니 어려울게 없습니다. ㅎㅎ

 

카운터 옆에 지폐 교환기가 있습니다.

 

천원씩 넣어가면서 얼마나 부를 건지 곡수를 조절 하는게 좋습니다.

 

저는 고음을 많이 부르는 편이라 노래를 많이 부르진 못하네요.

 

천원~이천원정도 쓰면 딱 맞는거 같습니다.

 

카운터에 마이크 커버랑~ 일회용 종이컵

 

코로나 불안해 하시는 분들 쓰시라고 일회용 장갑이 있네요.

 

이제는 코로나는 신경 안쓸때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ㅎㅎ

 

방 사진입니다. 1~5번방이랑 사진에는 안보이는데 11번 방이 있구요.

 

여긴 6~10번방까지 보이네요.

 

방은 총 11개 있습니다.

여기가 가장 큰 11번방 입니다.

 

좌식이구요~

 

음..... 한 4~5명정도 들어가서 놀면 적당할것 같은 크기 입니다.

 

음식물 반입은 금지되어 있구요~

 

여기는 시간제로 운영 되더라구요.

 

오늘은 대봉교 근처에 있는 탑보이스 동전노래연습장에 대해 리뷰해 보았구요.

 

노래방은 언제나 스트레스 풀기엔 좋은것 같아요.

 

동전노래방은 혼자가기에도 부담 없고 좋습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