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기

대구 봉덕동 추천 PC방 아라토랑 / 봉덕시장 떡볶이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다니는 봉덕동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요즘은 우한 폐렴때문에...... 멀리나가기가 너무 무섭습니다.

제가 여기에 갔을때는 확진자가 없이 대구는 청정지역이였는데요...

지금은 엄청난 확진자 수로 밖에 나가는건 엄두도 못내고 있습니다.

저는 안전 불감증은 아주 무섭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당분간은 최대한 외출을 자제하고 필요시에만 잠깐 나갔다 오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건 우한폐렴이 대구에 퍼지기 전에 다녀온 포스팅 입니다!

자 여기는 제가 자주가는 아라PC토랑 PC방 입니다!

대구광역시 남구 남구청 근처에 위치 하고 있으며 근처에는 롯데리아랑

봉덕 시장이 위치되어 있습니다~

큰 길에 있기 때문에 찾기는 아주 용이한 편입니다!^^

아 그리고 주차장은 아~~~~~주 작은게 있으며 평일에는 거이 사용 불가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나마 주말에는 자리가 좀 있긴한데 주말에는 대부분 길가에 차를 많이 대고 이용하는 편입니다.

건물 1층은 약국이구요~ 옆에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오시면

이렇게 아라PC토랑 이라는 간판이 보입니다.

여기가 바로 제가 추천 드리는 봉덕동 PC방입니다!

입장하자마자 한컷 찍어봤습니다~

가게는 아주 깨끗한 편이구요!

정액제도 있습니다! 후불도 가능하구요.

20시간 넣으면 아이스티도 공짜로 한잔 주십니다~!

흡연실도 저~기 사진에 보시는 바와같이 중간쯤에 칸막이로 쳐저 있습니다.

저는 비흡연자라서 항상 최대한 멀리 앉죠. 그럼 냄새는 안나는 편입니다~

왠만하면 비흡연자는 근처에 앉지 마세요. 근처에 앉으면 어떻게든 냄새가 나더라구요.

담배피는 사람이 지나만 가도 냄새가 나니까요...ㅎㅎ

자 이제 저희의 자리를 찾아가고있습니다.

자리를 찾으러 가는길에 사진 한방!

이때는 평일이라 조금 조용한편이였습니다.

피시방은 꽤나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습니다.

사장님이 굉장히 깔끔하신 분인거 같아요.

피시방이지만 음식도 굉장히 다양하게 많습니다.

저는 주먹밥+라면 세트를 먹어봤는데

나름 괜찮아요~ 가격도 맛도! 

아 그렇지만 제 개인적으로 핫도는 비추입니다........

그외에는 다 괜찮았던거 같아요.

옛날에는 피시방에서 자주 먹었었는데

요즘엔 피시방에서 뭔가 먹는걸 즐기지 않아서 자주 먹진 않습니다.

다만 피시방 이름이 아라PC토랑인 만큼 먹을것은 괜찮은 편입니다^^

주말이라 여자친구랑 신나게 게임을 즐겼습니다~

개인적으로 봉덕동에 PC방을 많이 가봤는데

여기가 제일 괜찮더라구요~ 봉덕봉 PC방은 아라PC토랑을 강추 합니다~!

 

다음 목적지는 봉덕시장 안에 있는 서울 분식!입니다~

이름은 서울 분식인데 대구 있습ㄴ........(죄송합니다)

가격표입니다~ 여기는 아침 10시부터 새벽 3시 30분까지 장사를 하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목요일은은 휴일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음식은 시장 떡볶이 치곤 아주 괜찮은 편입니다.

사람도 꽤 많이 있구요~ 밤에 가시면 여기만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 ㅎㅎ

일하시는 분도 굉장히 많습니다~

가게에 앉아서 먹는곳도 작게나마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사서 드시는 분들도 많구요~

저는 이런 시장엣에서 가끔씩 사먹는걸 좋아합니다.

튀김코너는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골라서 이모님 한테 드리면 데워 주십니다!

종류도 아주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튀김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있는 편이라~

여기는 봉덕동 떡볶이집 맛집으로 추천 드리는 것입니다~

떡볶이 1인분 사진입니다~!

먹기 전에 한컷 찍어 보았습니다.

납짝 만두도 나오자 마자 한컷!

이후에 순대도 먹었는데..... 먹는다고 정신이 없어서 사진찍는걸 깜빡했네요 ㅎㅎ

아직 초보 블로거라...... 자주 깜빡합니다.

발전하도록 노력해야 겠네요 ㅎㅎ

여튼 봉덕동에 들리시고 떡볶이가 땡기신다면 한번 추천해봅니다!

위치는 아래에 있습니다!

오늘은 봉덕동 추천 PC방 아라PC토랑과 떡볶이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